since 2006

온라인 마케팅 정보&티소이 이야기
온라인 마케팅 뉴스와 저희 회사의 일상 이야기입니다.
즐거운 경험을 준비하는 검색이 쾌적해지도록, ‘여행’, ‘맛집’ 주제별 검색결과의 새로운 변화를 소개합니다
여행과 맛집만큼 우리에게 확실한 행복을 주는 것도 없죠. 나를 위한 소비를 헛되이 하지 않기 위해 많은 이용자 분들이 수시로 솔직한 리뷰와 추천을 검색해 보곤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포스트 검색에서 가장 많은 글들이 검색되고, 다양한 글들이 검색되는 주제 역시 여행과 맛집이기도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네이버 ‘여행’과 ‘맛집’ 리뷰 검색결과에 새로운 보기 옵션이 추...
과연 블로그 지수를 알 수 있을까? C-rank pattern DB?
온라인 마케팅 주요글 LIST! 필자가 작성한 글 중 일부를 보기편하게 리스트업! 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교육 진행 및 솔루션 제공 :: ... blog.naver.com 이전까지의 글을 위 리스트에서 확인해주세요. 지난 글의 마지막 부분......
C랭크와 타이타닉 그리고 피처(features)
C랭크로 가는 여정 - 씨랭크의 탄생 아래 지난 포스트에 이어 저번 포스트 하단에 ... 이것부터 풀어나가 보겠다고 했던 글을 가져왔다. 자! 이... blog.naver.com 지난 포스트는 위에~~~ 쪼~~기 아래 가면 전체를 한번에 볼 수 있는 링크가...
C랭크로 가는 여정 - 씨랭크의 탄생
아래 지난 포스트에 이어 블로그 통폐합 이야기 & 씨랭크, 부제 : 100 일만의 포스팅.. 장기간의 블태기 (블로그 권태기 라고 들어보셨나요? ㅋㅋ) 를 끝내볼까 한다.. 네이년도 그동안 많이 변했... blog.naver.com 저번 포스트 하단에 ... 이것부터 풀어나가 보겠다고 했던 글을 가져왔다.자! 이것부터 한...
블로그 통폐합 이야기 & 씨랭크, 부제 : 100 일만의 포스팅..
장기간의 블태기 (블로그 권태기 라고 들어보셨나요? ㅋㅋ) 를 끝내볼까 한다..네이년도 그동안 많이 변했고.. 블로그를 통폐합 한다는 한성숙 대표이사의 기사가 멍~~하게 만들기도 했고,씨랭씨랭 하는 사람들도 많이 늘어났고... 사진이 너무 ㅋㅋㅋ 어릴때 사진을 넣어놨네 ㅋㅋㅋ...
네이버 이미지검색의 진화 – 딥러닝 이미지 분석 기술, 문서 검색 기술, 대규모 데이터 처리 기술의 조화
최근 스마트렌즈 등 이미지로 검색하는 이미지검색 서비스가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검색 경험을 제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서 검색 기술에 기반해 텍스트로 이미지를 찾는 이미지검색 (이하 ‘이미지검색’) 서비스 또한 일평균 1,500만 여개의 질의를 처리하며 여전히 수많은 사용자들의 요구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검색은 웹/뉴스/동영상과 함께 가장 기본이...
[네이버가 연구하는 기술] 이제는 네이버에 들려주세요, 인공지능 대화 시스템
최근 20여년 동안 ‘검색’은 우리가 정보를 얻기 위해서 반사적으로 하게 되는 너무나 자연스러운 행동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일반적으로 ‘검색을 한다’고 하면 검색 사이트에 들어가서 검색을 하기 위해 적절한 키워드를 넣고 검색엔진이 돌려주는 답을 확인하는 순서로 수행되죠. 우리가 의식하지 않아도 너무나 자연스럽게 일상적으로 검색을 해왔다 보니 전혀 불편함을 못 느낄...
<웹사이트> 검색 영역 통합을 주도하는 ‘그리핀 (Griffin) 프로젝트’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기
지난 포스팅에서 네이버가 <웹문서>와 <사이트> 검색 영역을 <웹사이트>로 통합하는 배경과 예상되는 변화, 그리고 활용된 기술이 어떻게 고도화 되었는지에 대해 다루었는데요. (지난 포스팅 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개편 작업을 리드하고 있는 ‘그리핀 (Griffin) 프로젝트’의 상세한 내용에 대해 다루고자 합니다. 먼저 웹문서 검색 엔진의 동작 원리를 이해하는 것은 좋...
마케팅 로드맵 작성과 툴 맵핑 이란 - by 티소이
로드맵 = 지도. 마케팅 로드맵 = 마케팅을 위한 지도, 즉 마케팅 기획이다. 사업기획을 할 때, 같이 마케팅 기획도 해야하지만 대부분 신경쓰지 않고 넘긴다. 그럼 우찌 되느냐? 상품/서비스 오픈 다~~ 해놓고 어? 이제 뭐하지? 요렇게 된다. 티소이에서는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해서 마케팅 로드맵을 작성하고 각 노드에 맞는 마케팅 툴들을 매칭한다. 여기서 툴이란? ※ 툴 ( Tools ) ::: 네이버 서비스 ( 블로그, 카페, 파워링크, 스토어팜, 포스트 등) + 티소...
우리는 온라인상에서 어떻게 정보를 얻는가? 노출과 키워드
다양한 마케팅 매체 (website, blog, cafe, facebook, instagram, etc..) 를 운영하는 입장에서사람들이 온라인 상에서 어떻게 정보를 얻는지를 아는 것은 상당히 중요하다. 그래야지만 거시기.. 우째할 지 감을 잡을 수 있기때문이다.-------또또.... 딱딱하다;; ㅠㅠ 회사 대표처럼 이야기하지말고 ㅠㅠ 제발 부들부들 쉽게쉽게 가자~-------여튼 우린 크게 두가지 형태로 정보를 얻는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강의 및 서비스 설명회 일정

더보기버튼
티소이 진행 강의에 관한 설명회 일정 안내
강의명 강의일시 강의시간 강의비용 모집인원 신청인원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10-23 ( 수 ) 16:00 ~ 18:00 무료 5 명 8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10-10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6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8-29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7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7-11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5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7-03 ( 수 ) 16:00 ~ 18:00 무료 5 명 8 명
네이버카페이미지TSOY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