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6

온라인 마케팅 정보&티소이 이야기
온라인 마케팅 뉴스와 저희 회사의 일상 이야기입니다.
웹사이트 방문자를 계~속 들어오게 하는 방법 - 재미난 이벤트임
충성 고객을 만든다는 건 참 어려운 일이다. 사이트 방문자를 늘리는 것도 어렵지만, 한번 들어온 방문자를 계속 잡아두는 것도 어렵다. 한번 들어와서 "우와~~ 다시 오고 싶은데?" 하면 좋겠지만 대부분의 사이트 방문자들은 한번 쑥~ 들어오고는 그냥 나가버린다. 그러고는 기억속에서 지워버린다.. 물론 북마크를 해주는 고마운 방문자들도 있겠지만. 가뭄에 콩나듯할게 뻔하다!! 그러므로 사이트내에 한번 방문하면 "영원히 기억될" 장치가 있으...
마케팅은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희망을 파는 것이다.
리스본 :: 들었잖아. 네가 희망을 줬대. 제인 ::: 준적없어. 팔았지 리스본 :: 희망은 값을 매길 수 없는거야. Mentalist S4, E03에 나오는 대사이다. 바로 이거다... 마케팅이란,,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 희망을 파는 것, 그리고 그 희망의 값은 매길 수 없다는 ..." 사람들은 상품의 우수성만을 강조하기 위해 노력한다. 물론 서비스도 포함해서.. 하지만 소비자가 원하는 것은 희망이다. 물론 희망은 다른 언어로 표현이되지만... 예를...
[공지사항] 본 카테고리는 서로이웃에게만 공개됩니다.
[공지사항] 본 카테고리는 서로이웃에게만 공개됩니다.
사업아이템 - Bad Teacher 2011 - 영화보다가 포스팅하게 만드는 사업아이템
영화정보 보기 --> click here 돌고래를 좋아하는 교감? 교장? 선생님이.. 카메론디아즈 앞에서 몰래~ 꺼내든 증서.. 일상적으로 잘 볼 수 없는 동물에 대한 부모직 수여... 관리는 다른 곳에서 해주고, 얼마마다 한번씩 찾아가는 형태인 듯.. 국내에서 적용가능한 동물이 어떤 것이 있을까? 유기견?? 관리는 보호센터에서... 한번씩 찾아가서 보는 것으로.. 동물을 키울 형편은 안되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 경우, 키우는 장소는 제공...
온라인마케팅이 어려운 이유와 그 해결책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마스터하기 #01
PROLOGUE 이 블로그를 운영해 온지도 어~~언 2년 8개월이 지났다. 물론 그 전에는 티스토리에 있었지만;;;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고.. 특히 본 블로그의 주제인 온라인 마케팅에 대해서 조금씩 정리가 되기 시작했다. 그래도 아직은 많~이 .. 아주 많이 부족하지만, 지금까지의 나만의 경험과 온라인 마케팅 컨설팅(?)을 해 오면서 느낀 점을 정리하여 하나의 큰 통로를 만들어 볼까 한다. 물론 ㅋㅋㅋ 2년이 지났지만, 아직 끝나지 않는 시리즈인 "인터...
새로운 시각으로 보는 사업아이템 선정과 사업의 방향성 결정
정말 몇 달만의 포스팅인가??? 간만에 포스팅하고 싶은 주제가 생각나서 이렇게 손목이 아픈데도 타이핑을 시작했다... 에고 힘들다~~~ 피곤하니 짧고 핵심만 강렬하게 !!! 오늘도 어김없이.. 나만의 어투로 쓸꺼이니 태클걸지 말지어다~~~ ------------------------------------------------------------------------------------------------------------------------------------------------------------------------ 사업아이템 선정.. 예~~ 전에 이 주제로 포스트를 쓴 적이 있다. 인터넷 쇼핑몰 창...
온라인유서.. 디지털유서에 대한 생각..
몇 시간전에 트위터에서 누가 자살을 할거라면서 유서를 올렸다. 형이 군대에 있고 어쩌고 저쩌고 부모님께 미안하다.. .. 어쩌고 저쩌고.. 트윗에서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자살은 하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 이런 현상을 난 좋게 보지 않는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니 태클걸지 말았으면 한다.. 자살의 일반화(?)를 부추기는 것 같기도 하고.. 관심을 끌려는 행동같기도 하고.. 여튼... 좋게 보이지는 않는다.....
"나는가수다"의 김건모 재도전 사태를 통해서 본  "사업 말아 먹는 법"
"나는가수다"의 김건모 재도전 사태를 보면서..... 다들 띠따띠따 말들이 많다. 나도 띠따띠따 말 좀 해보려고 한다.. 김건모가 재도전을 선택하는 순간... 내 머릿속에 정리된 문구는.. 1. 룰을 깼다 2. 소비자의 니즈를 지대로 외면했다. 였다. 1번 룰을 깬 문제는 좀 더 다른 방향으로 비즈니스와 연결될 수 있을 것 같고.. 본 포스트에서는 2번.. 소비자의 니즈를 지대로 외면했다는 관점에서 이야길 해볼 생각이다. 필자는 오~~~ 래전에 온라인사업...
모바일홈페이지 기획을 위한 자료 ::: #01
http://m.lig.co.kr http://m.naver.com http://m.daum.net
네이버카페 과연 무엇을 위한 서비스인가?
서비스품질저해.. 과연 누구를 위한 서비스를 의미하는가? 분명 카페 회원들을 위한 서비스가, 품질이 지랄맞다는 뜻은 아니라고 본다. 전화문의를 해보니 "블로그마케팅", "카페마케팅" 등의 단어를 사용한 게시물이 있어서 그렇다는 것이다. 그리고 블로그와 카페는 마케팅을 위해 만들어둔게 아니라는식으로 이야길했다. 여기서 고민해야할 것이 플랫폼의 제공이냐 서비스(정보)의 제공이냐의 차이다. 내가...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강의 및 서비스 설명회 일정

더보기버튼
티소이 진행 강의에 관한 설명회 일정 안내
강의명 강의일시 강의시간 강의비용 모집인원 신청인원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10-23 ( 수 ) 16:00 ~ 18:00 무료 5 명 8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10-10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6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8-29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7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7-11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5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7-03 ( 수 ) 16:00 ~ 18:00 무료 5 명 8 명
네이버카페이미지TSOY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