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6

온라인 마케팅 정보&티소이 이야기
온라인 마케팅 뉴스와 저희 회사의 일상 이야기입니다.
블로그 글쓰기 비법 - 제목 길이의 중요성
며칠전에 "명화액자" 관련 포스팅을 했다. 하루 이틀 지나서 검색을 해보니.. 특정키워드로 검색을 해보니 블로그 영역에서 2페이지 3번째 있던 것이 아닌가!! 아놔 열받아서 살짝 ^^; 거시기를 했다. 그러고 다다음 날인가 확인해보니.. 2페이지 1번째로 갔다. 거시기만으로 1페이지 가야하는데 .. 살짝 열이 오른다!! (솔직히 이런거 귀찮아서 잘 확인 안한다 ㅡㅡ;;;; 그래도 2페이지 간 것만으로도 열받아서 확인해봤다 ㅋㅋ) 아놔 그래서 이번에 제목을...
블로그 상위노출 중요하죠??? 위로 올려볼까나요~~
창작의 고통!!! 이것이 블로깅을 하는 사람의 가장 큰 어려움이 아닐까 한다. 필자는 어려서(?)부터 글쓰는 것을 좋아했다. 아니 좋아했다기 보다는 잘 썼다 ㅋㅋㅋ 저번에도 이야기했지만 고딩때 논술 내꺼 다 쓰고 친구꺼 첨삭해주던 실력이다 물론 믿거나 말거나지만 ㅋㅋ 여튼!! 필자도 이럴진데.. 글쓰기 싫어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고통이 심할까ㅠㅠ 그래서 중요한 것이 바로 블로그에 상위노출이 되었으면 이를 유지하는 하는 것이다....
저작권 참고 판례 -  서울중앙지법 2006.7.21. 선고 2004가합76058 판결
저작권 관련해서 한번 읽어보면 좋은 판례 썸네일 이미지의 제공 및 게시판의 단순 제공에 대해서 저작권 인정이 안된다는 내용.. 즉, 일베처럼 게시판을 제공했는데, 사람들이 저작권물을 올렸을 때, 게시판의 운영자는 이에 책임이 없다는 거고 썸네일을 올리고, 썸네일 이미지를 클릭했을 때 해당 이미지의 원본이 있는 링크로(deep link) 바로 갈 경우 이 또한 이미지를 퍼 온 것에 대한 저작권 인정이 안된다는 내용.. (전문은 첨부함) 그래서 https://pintere...
블로그 지수와 품앗이 - 타인의 블로그에 가서 한 짓의 상관 관계
스마트 폰 앱으로 보면 "내가 다른 사람 블로그에 가서 한 짓"들이 이렇게 쭉~~~~~ 나온다. 웹상에서는 어디에 나오는 지 모르겠지만, 아마도 me 페이지에 나올 것 같다. 여튼... 여기서 말하고 싶은 건 "네이년은 절대로 쓸 데 없는 곳에 돈을 쓰지 않는다" 이다. 내가 타인의 블로그에 한 짓을 리스트업 하는 것은 - 이건 쉬운 일이지만 - 돈이 들어간다. 즉, 앱의 한 부분을 차지 하고 있다는 것이다. 네이버가 왜 ?????? 네이버 입장에서 이 정보가 중요...
파워링크 광고에 블로그와 카페가??
네이버가 요즘 미쳤다.. 카페에 파워링크 광고를 할 수 있게 하더니. 이제는 블로그까지 광고를 할 수 있게 하였다. 왜 그랬을까? 필자가 생각하는 이유는.. "네이버가 돈독이 올랐기 때문" 이다. 최근 카페나 블로그를 사이트 대용으로 사용하는 사업자들이 늘어나면서 사이트만 등록가능 했던 파워링크에서 경쟁 (참고로 파워링크는 입찰제, 즉 높은 금액을 써 낸 사람이 상단에 가는 구조이다)이 약화되었다. 이로인해 광고단가가 낮아지는 결...
네이버 지식인 마케팅에서 유의할 점
네이버 지식인을 이용한 마케팅은 구매전환률이 높기로 유명하다.이런 저런 문서를 뒤지던중 아래와 같은 내용을 찾아 옮겨둔다.추후에 필요할 것 같아서 ^^질문자의 등급에 따라 질문 문서의 등급을 판단 답변자의 등급에 따라 답변 문서의 등급을 판단상기 판단된 질문 문서의 등급과 상기 답변 문서의 등급을 기초로 질문과 답변 문서로 구성된 복합 문서의 등급을 결정상기 등급 판단부는, 상기 답변 문서 중 상기 질문자 또는 제3자가 채택한 채택...
이메일마케팅 효과? 53% 클릭률의 위력
작년 10월부터 4월 초까지 이메일마케팅 툴 개발을 위한 테스트 및 실전 적용을 끝마쳤다. 끝마쳤다기 보다는!! 공개할 때가 되었다는 뭐 그런 ㅋㅋ 여튼 결과는 고무적이었다. 메일 내에 링크를 클릭할 비율이 52.63% 총 이메일 발송수는 8,675통 링크를 클릭해서 랜딩페이지로 유입된 수는 4,566... 상당한 결과를 가져왔다. 물론, 공개전 실전 적용기간이라 많은 메일을 발송한건 아니다 ^^; 발송량을 늘린다면 강력한 마케팅 툴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바뀐 네이버 메인을 보면서 다음을 생각하다.
최근 네이버 메인이 아래와 같이 바뀌었다. 뭐 가장 큰 변화는 뉴스캐스트가 사라지고 언론사를 선택할 수 있게 바뀐 것! 요렇게 바뀐 이유야 다들 짐작하겠지만.. 메인 조작에 대한 이야기.. 여론 조작, 메인 노출 조작, 검색 노출 조작, 낚시성 기사 제목 등등의 이유가 있을 것이다. 낚시성 기사에 대한 지난 포스트 --> 낚시성 기사 정말 도를 넘어서는 듯;;; - 김태희가 혼전 성관계와 낙태?? 요렇게 바뀌었다.. 언론사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타겟 메일 마케팅 - 네이버 스팸 기준에 대한 이야기
Mail Marketing .. 어떻게 생각하는가? 마케팅 컨설팅을 하다 보면, "메일이 효과가 있어요?", "저는 보지도 않고 그냥 지워버리는데" 등 메일 마케팅은 효과가 없다는 이야기를 흔히 듣게 된다. 과연 그럴까? 얼마전 " 이메일마케팅 - 유입률 (링크클릭율) 43%의 위력! " 이란 내용으로 글을 올린 적있다. 위 포스트에서 말하고 싶었던 것은, "메일 마케팅은 효과가 없다" 가 아니라 "타겟을 정확히 잡아서 보내면 아주 강력한 마케팅이 될 수 있다" 였다. (먹...
온라인마케팅, 네이버에만 머물지 마라..
PROLOGUE 주말에는 방바닥에서 뒹굴지 왜 컴터 앞에 앉아서는 ㅡㅡ;; 쩝 그래도 최근에 블로그 질을 너무 안해서뤼... 반성하는 의미에서 얼마전부터 떠들고 싶었던 주제 - 왜 사람들은 온라인마케팅하면 네이버만 생각할까 - 에 대해 포스팅을 하기로 했다.. 그럼 오늘도 필자의 스타일대로 한번 고고싱!! --------------------------------------------------------------------------------------------------------------------------------------- 온라인마케팅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강의 및 서비스 설명회 일정

더보기버튼
티소이 진행 강의에 관한 설명회 일정 안내
강의명 강의일시 강의시간 강의비용 모집인원 신청인원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10-23 ( 수 ) 16:00 ~ 18:00 무료 5 명 8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10-10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6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8-29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7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7-11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5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7-03 ( 수 ) 16:00 ~ 18:00 무료 5 명 8 명
네이버카페이미지TSOY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