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06

온라인 마케팅 정보&티소이 이야기
온라인 마케팅 뉴스와 저희 회사의 일상 이야기입니다.
블로그 최적화 안해도 올라갈건 올라간다...
몇 달전에 세컨 블로그를 하나 만들었다. 블로그 타이틀은 "편안하게 깔 수 있는 공간"... 요기에서는 네이년을 하도까서 ㅡㅡ;; 이용제한 걸린 포스트도 많고 해서 쫄았던 것도 사실이다 ㅠㅠ 무섭다 네이년 ㅠㅠ 그래서 하나 만들었다. (최근 한달 정도 폿팅 안했음 ㅋㅋ) 뭐 광고용으로 만든 것이 아니니 최적화 이딴거 신경안쓰고 만들었는데.. 그래서 아직까지 블로그 최적화는 되지 않았다. 방문자 100명이 안되니 ㅋㅋㅋ 하고픈 말은.... 난 블로그...
블로그에서 우리가 착각하고 있는 "정확도"의 개념
검색을 할때, 위와 같이 정렬을 클릭하면 "정확도"와 "최신순"이 나온다. 그리고 우린 정확도를 높인답시고... 겁나게 키워드를 반복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정확도의 개념을 잘못 알고 하는 짓이다. 즉, 우린 '본문에 키워드가 많이 반복될 수록 (물론 적당량) 정확도가 높아진다' 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이는 잘못된 생각이다~ 아! 본 포스트는 아래 연재의 연속이다.. (까먹을 뻔 했네 ㅋㅋ) 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 - 연재글 모음본 포스트는 연재된 글...
규제로 시작해 규제로 끝나는 사회  - 네이버 리뷰블로그 규제 ㅡㅡ;;
이 포스트를 쓰면... 또 이용제한이 될 수도 있겠습니다. 제가 쓴 많은 포스트들이 네이년에 의해 "이용제한" 처리되었거덩요 ㅋㅋㅋ 네이버 까는 걸 좋아할 뿐만아니라 현재 우리나라 인터넷 생태계를 개똥 같이 만든게 네이년이라 생각하기에... 자주 깝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하고픈 말 gogosing~ ---------------------------------------------------------------------------------- 현재 국내 인터넷 생태계를 망친 주범은 바로 네이버이다. 지들이 독점을 하고...
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 - 연재글 모음
본 포스트는 연재된 글을 모아놓은 것이다. 연재되는 포스트의 내용은 검색의 기계적 특성과 네트워크에 대한 특성 이해부터 블로그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 이를 이용해 마케팅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이해까지 넓은 범위를 포함한다. 연재되는 글 받아보시려면 아래 버튼 눌러주세요~ 그 첫번째 포스트부터 gogosing~~~ 블로그 잘하는법은 인간을 먼저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된다.PROLOGUE2014년 11월 20일에 코엑스에서 열렸던 네이버 모바일 커넥트...
블로그 잘하는법은 인간을 먼저 이해하는 것부터 시작된다.
PROLOGUE 2014년 11월 20일에 코엑스에서 열렸던 네이버 모바일 커넥트의 첫!!! 슬라이드다. 네이버 검색은 사람을 닮고 사람을 이해하는 방향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말은 내가 지난 4년간 수많은 미팅, 교육에서 가장 많이 했던 말이다. 오늘 이 이야기를 또 꺼낸 이유는 블로그를 잘하는 법과 인간을 이해하는 것이 어떤 연관이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어떻게 blog를 운영해 나가면 되는지를 이제부터 차근차근 써 볼까하기 때문이다. 이 기본...
양사모 사이트 주소 찾으시나요?? - 블로그 품아씨~~
양사모 검색 비율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 사이트 등록을 안해서.. 불편하시리라 생각되어.. 이렇게 URL 남깁니다. http://www.yangsamo.com www.yangsamo.com그냥 위 빈 공간 클릭하셔도 되구요 ㅋㅋ(양사모 - 블로그 품앗이 사이트) 온라인 마케팅 주요글 분류 - 모바일, 블로그, 키워드, 카페, 웹문서, 메일 등등필자가 지금까지 쓴 포스트를 분야별로 나누어 보았다. (이외에도 많이 있음요 ^^) 오프라인 미팅 진행http...blog.naver.com 검색하시는 분이 ... 200~400명 사...
네이버가 SNS를? 미투데이 꼴 나는거아녀??
새로운 관심사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폴라!!!! 미투데이 꼴 나는거 아닐까몰라~~~ 일단 어떤 꼬라지인지 보기위해 베타 테스터 신청 ㅋㅋㅋ 네이버가 SNS라니... 음..................... 뭔가 위기감을 느꼈나???? 음....... 아님 이 또한 '한번 해봐? 어차피 안되면 그만이니' 의 심보인가... 미투데이 서비스종료를 통해서 본 .....미투데이 서비스..... 통해서 본..... 인터넷 서비스 사업자의 책임??? 뭐 그런 제목으로 하려고 했음..여튼;;;;이렇게 마음대로? 서...
블로그지수 안다고 떠드는 인간들에게 고하노니~
위 이미지들은 우리가 블로그 지수와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는... 그런 것들이다. 물론 여기에 다른 요소들이 아주아주 많이 추가되겠지만.. 여튼... 시중에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교육들은 각각의 요소들 (factor) 이 얼마만큼의 중요도, 가중치 ( weight ) 를 가지는지 알고 있다는 듯 강의를 진행한다. 하지만 이는 같은 거짓말이다. 가중치와 요소 따위는 우리가 상상할 수 있는 범위를 넘어선다. 예를들어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라는 글을 블...
모바일 검색에서 우리가 착각하고 있는 것!!
요즘 모바일~ 모바일~ 하니까 마치 모바일 세상이 온 것처럼 인식이 되고 있는 듯하다. 그래서 다들 PC는 쓰레기 취급을 하고 마케팅을 모바일에만 집중하려는 이상한 분위기도 느껴지고 있다. 과연 그럴까????? 아래 그래프는 얼마전 다녀온 네이버 모바일 커넥트의 발표 장면이다. PC 검색수를 mobile 검색수가 뛰어넘은 것은 2012년 12월... 이미 2년전부터 뛰어넘고 있다. 네이버 모바일커넥트를 댕겨오다. 뭐라 주께나 봅시다!2014년 11월 20일 (목) 네이버의...
모바일 통합검색 개편 - X 욕 먹고 있꾸나~~
2015. 1. 5 모바일 사용성 강화를 위해서! 사용성강화!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가 변경되었다. 뭐 우리야 늘~~~ 스맛폰을 손에 달고 살기에 금방 알긴했지만.. 이렇게 욕먹고 있을 줄이야.. 댓글들이 장난아니다 ㅋㅋㅋㅋ 데이터 사용료가 많이 나간다는 건 새롭다 ㅋㅋ 무제한 이용자는........ 생각지 못하는 ㅋㅋ 로딩 - 스크롤 압박 - 은 이런 거다.. 저번 모바일 커넥트에 갔을 때, 모바일에서는 새창 띄우기로 하면 더 불편하기에 통합검색에서 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강의 및 서비스 설명회 일정

더보기버튼
티소이 진행 강의에 관한 설명회 일정 안내
강의명 강의일시 강의시간 강의비용 모집인원 신청인원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10-23 ( 수 ) 16:00 ~ 18:00 무료 5 명 8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10-10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6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8-29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7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7-11 ( 목 ) 16:00 ~ 18:00 무료 5 명 5 명
TSOY 서비스 설명회 2019-07-03 ( 수 ) 16:00 ~ 18:00 무료 5 명 8 명
네이버카페이미지TSOY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